데레스테 기록용 개인 블로그

데레스테 신데렐라 총선거 · 보이스 오디션 결과 발표! 본문

데레스테/新 정보

데레스테 신데렐라 총선거 · 보이스 오디션 결과 발표!

ν 2021. 5. 24. 16:58

드디어 결과 발표!

 

데레스테 어플 내에서 확인하려면 확인창이 꽤 시간을 잡아먹더라구요. 👀

한번에 편하게 보시라고 스샷 게시물 올려둡니다.

 

 

제 10회 신데렐라걸 총선거 전체 결과

 

1위 후미카

2위 시키

3위 나오

4위 아이코

5위 마유

 

입니다!

4위,5위간에도 표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각 아이돌 담당 분들 축하드립니다! 저희 애는 언제가 되어야 신데걸해볼지 😂

 

 

제 2회 보이스 오디션 결과

1위 나나미

2위 코토카

3위 마키노

 

입니다!

마키노 드디어 성대 붙는다! 어느 성우님이 맡아주실지 두근두근하네요!

코토카도 올라운드로 유닛에서 유용하게 쓰는 친구에, 귀여워서 눈이 갔는데 순위권에 들어서 좋습니다.

나나미도 성우 원하는 유저분들이 많았는데 그 명성에 맞게 1위네요!! 축하합니다!

 

 

각 속성별 신데렐라걸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큐트

우리애가 그래도 큐트 속성 순위권에 들어있어서 위안이 됩니다.

다시봐도 엄청난 표차이네요 😂

 

 

 

 

패션

 

 

결과가 행복하신 분들도, 아쉬운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두들 수고많으셨습니다!

표차이를 보니... 저 하나가 현질을 더 했어도 큰 변화를 야기하진 못했을거란 ^_ㅠ 아쉬움이 크네요.

 

그래도 쿨속성 최애였던 마키노가 드디어 성대가 붙는다니 설레기도합니다.

내 새끼 사치코는 다음 기회를 노려보자..!

 

 

💜 마키노 3위 다시한번 축하해 💜

Comments